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쌔뮤(SAM’U)가 올해 8월부터 일본 내 3대 버라이어티 숍 로프트(LOFT)에 PH라인 5종을 입점한다고 밝혔다. 로프트(LOFT)는 일본의 생활 잡화를 판매하는 대표적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 체인점으로 잡화, 인테리어부터 뷰티 아이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쌔뮤(SAM’U)는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겉 보습은 물론 속 보습까지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보습 및 진정 케어 브랜드다. 쌔뮤(SAM’U)의 전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평소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 사람들도 사용하기 좋고, 특히 일본에서 ‘PH SENSITIVE CREAM’은 보습 진정 케어 크림의 대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로프트(LOFT)에 입점을 하게 되는 PH 라인은 쌔뮤(SAM'U)의 대표 화장품 ‘PH SENSITIVE CREAM’과 트리플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PH SENSITIVE TONER’, 피부 노화 케어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PH SENSITIVE AMPOULE’,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으며 피부 보습 및 진정 케어해주는 ‘PH SENSITIVE GEL FOAM’,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지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저자극 ‘PH SENSITIVE SUNCREAM’이 입점하게 된다.
특히 ‘PH SENSITIVE CREAM’은 인체 적용시험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48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쌔뮤(SAM’U)는 온라인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마트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면세점 등 온·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